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5/6일 포항터미널에서 22:15분쯤 운행하셨던 안경끼신 600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포항터미널에서 22:10~20분쯤 (안강 중학교에 22:35분쯤 에 지나쳤음) 600번 운행하신 안경끼신 기사님 칭찬 드립니다!! 
 
보통 먼저 인사해주시는 기사님 흔치 않으신데 타자마자 인사해주시고, 탑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속 인사하셨습니다 !!! 
(내릴때도 또 계속 인사해주셨구요 ㅠㅠ) 
터미널에서 탑승하는 고객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친절하게 계속 인사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명받았습니다. 
 
그리고 한 여자문이 뒷문쪽에 서서 탑승하고 있었는데 불편하지 않으시냐며 괜찮으시냐면서 말씀 건네시더라구요. 
버스 기사님이 이렇게 친절하게 먼저 말씀 건네주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그리고 중간엔 큰 소리로 친절하게 모시겠다며, 안전운전 하는 포항 버스라고도 하시면서 귀가길 조심히 가시라며 따뜻한 말도 건네주셨구요!!! 
 
퇴근길에 너무 힘들었는데 멋진 기사님 만나서 기분좋고 감사하게 내렸습니다! 
 
이 기사님에게 꼭꼭 전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태그 600번,포항버스,포항대중교통,600번기사님칭찬,포항버스600번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