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여성가족과 이연자님 고생많으시고 너무 따뜻하셔서 감동입니다^^
태풍 힌남노의 엄청난 피해로 추석 연휴을 큰 슬픔으로 보내게 된 수재민들이 어서 빨리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저는 수해를 심하게 입은 대송면에서 연휴 동안 작은 봉사를 하였습니다.  
연휴라 일손이 부족하다하여 차례만 지내고 달려간 대송면은 뉴스에서 보이던 장면과는 또 다르게 충격적이었습니다. 
현장에서는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가 바쁠 수 밖에 없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며칠을 현장에서 보내면서 저는 여성가족과 이연자선생님(직책을 모릅니다)의 헌신적인 노력에 정말 감동하고 따뜻함에 감사했습니다. 
사실 평온 할 때는 공무원들의 노고를 몰랐기에 그 어수선한 현장에서 공무원남색 점퍼도 허리에 질끈 묶은채 무거운 생수며 구호품들이며 나르기 바빴고 제 시간의 식사는 수재민들 배식에 꿈도 못 꾸는 일이었고 여기저기 담당자를 찾는 외침에 말 그대로 몸이 열개라도 부족할 지경이었습니다. 
바짝 마른 몸에서 어찌 그런 힘이 나오시는지 참 대단하고 안쓰러운 마음만 들었습니다. 
힘드시죠 라고 인사드리면 괜찮다고 웃으시기만 하고 또 바쁘게 여기저기 다니시는 열심인 모습에 그저 감동이었습니다. 
며칠만 도와드리고 발길을 돌리는 마음이 무거웠지만 또 며칠을 무심히 있으니 미안하고 애쓰시던 모습이 생각나 몇 자 적습니다. 
포항시 여성가족과 이연자님 너무 멋지시고 진정 감사한 공무원이십니다^^
  • 태그 #공무원칭찬,#이연자,#여성가족과,#수해복구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