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오늘 차량 1109/송도버스 110번 멋진 시 읊어주시고 덕담 해주신 기사님 크게크게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110번 기사님 덕분에 기분좋게 글을 씁니다. 
지친 하루를 마치고 저녁 7시 30분에서 8시 사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송도까지 110번 버스를 타면서 기사님 한분이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상도중학교 정류장 쯤에서 멋진 시 읊어주시고 이번주 한해도 고생 많으셨다고 승객들한테 좋은 덕담을 나눠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칭찬 한마디 남깁니다. 그리고 승객들 안전을 위해서 승객들이 착석 다하면 출발해주시고 내릴 때 승객들 천천히 내릴 때 까지 편안하게 잘 가시라고 배웅의 한 마디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멋지십니다!!!!! 
기사님 운전하시느랴 승객들 태워주시느랴 험난한 길을 가시느라 수고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한 사람 한 사람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이번주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려가버렸네요. 
 
외출하면서 버스탈 때 이 기사님을 마주치면 하루가 그냥 따사로운 햇살을 내리 쬐어 좋은 추억을 맹들어 갑니다.  
나중에 박카스 하나 선물해 드리고 싶네요 하하하  
아무튼 오늘 기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목소리가 점잖으시고 풍류가 그득하여 한 편의 시냇물이 졸졸 흐르며 선선한 바람이 부는 라디오 한 편 잘 들었습니다. 
잘생겼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한 하루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태그 110,송도,멋진,기사님,짱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