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운영개선 의견수렴 | |
---|---|
|
|
1. 포항시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메뉴)는 무엇입니까? *.매일 로그인하는것은 기본입니다\'그러면서 포인트가 적립이 되어가고요 이것으로 문자서비스를 많이 이용합니다. *.공지사항과 고시공고를 매일 보고있으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2. 포항시 홈페이지에서 운영했으면 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포인트제에 여러가지를 적용하여 설문조사나 시민활동(제안,민원제보.채택시) 참여시 포인트를 적용하여 상,하반기나 년기준으로 포인트대비 우수회원들께 포항사랑 상품권으로 보상해주면좋을듯합니다. *.시장님께나 각 부서들에게 바로 시정에 대해 여러 민원들을 바로 의견을 게시하도록하면합니다. *.칭찬릴레이 코너를 만들어 이용하면 합니다.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지금 참여하는 홈페이지 개선의견수렴등은 참여시 회원들이 공개 비공개를 선택할수있도록 하면합니다. *.홈페이지내 오,탈자를 찾아 제보하는 코너를 만들면 합니다. *.제가 보기엔 제능 기부란이 없는것 같은데 누구든지 재능기부란을 만들어 참여하게 하면 합니다. 3. 홈페이지를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사항이나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포항시청 홈페이지를 로그했을때 너무 복잡하게 보입니다.(간결하고 질서가 있었으면 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하면 계절별로 포항을 드러나게 하면 합니다(멋진 사계절의 포항). *.여성친화도시 포항시임을 나타내는 특별한 여성참여코너 홈페이지 구성도 바래봅니다. *.포항시청 어린이 홈페이지도 구성되어지면 합니다.타지역 어린이 시청홈페이지도 많고 참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