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2023년 「직장맘SOS서비스 」 운영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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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여성의 출산·육아로 인한 경력단절 예방 및 육아가정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긴급 아동보호사를 파견하는『 직장맘 SOS 서비스』시행을 알려드리니 긴급 아이돌봄 서비스가 필요한 직장맘, 직장대디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 직장맘 SOS 서비스 안내 > 가. 이용대상 : 만12세 이하 자녀를 둔 직장맘, 직장대디, 일반임산부 나. 이용시간 - 07:00 ~ 20:00(주말, 공휴일 이용가능) – 기본 2시간 이상, 1일 6시간 이내 이용 가능 다. 서비스 지원시간 : 한 아동 당 연간 150시간까지 서비스 이용 가능 라. 이용비용 – 이용료(이용자 개인부담금) : 10,000원/건(취약계층, 다자녀가정 50% 감면) - 서비스 이용 시 소요되는 실교통비 : 이용자가 아동보호사에 직접 지급 마. 구비서류 : 신청서, 재직확인서 또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바. 신청방법 : 전화상담 후 신청 (☏ 054-270-3019) 사. 주요내용 : 긴급 아동보호사 파견서비스 - 긴급 병원 픽업, 진료대기, 진료 후 안심귀가 - 혼자 있는 아이 일시적 돌봄 - 등·하굣길 동행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서비스 제공
붙임 : 1. 직장맘SOS서비스 이용안내 및 이용신청서 1부 2. 응급처치동의서 1부 3. 이용자 준수사항 서약서 1부 4. 직장맘SOS서비스 홍보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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