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209번 버스기사님 감사 합니다
2021.2/27.(2시~3시쯤) 저와 동생이 도구2리 마을회관 에서 버스를 탔습니다. 
분명히 버스카드에 2만원을 넣은 것을 확인 하고 버스를 이용 했는데 카드를 찍었는데 몇번이고 잔액 부족이라고 떴습니다. 저는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서 너무 당황 했습니다 . 기사 님께도 너무 죄송했구요... 
그런데 그런 저희에게 다음에 꼭 값으렴 ^^ 
하고 그냥 태워 주셨습니다. 꼭 기사 님을 찾아 뵙고 죄송하고 감사했다고 말씀 드리고 버스비를 꼭 드리고 싶어요. 버스 에서 내리자마자 번호판을 찍었습니다. 집에 가는 버스에서 기사님을 만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같은 번호판은 버스는 오지 않았습니다.버스 두 대를 보내고 다른 번호판인 버스를 탔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볼까 ? 했지만 그럴수 없었습니다.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빨리 들어가야 했기 때문 입니다. 한번만 더 기다려 볼 껄... 하는 마음이 듭니다. 
2021년 2월27일 2시에서 3시경에 도구2리 마을 회관을 지나가셨던 209번 버스의 정말 감사한 버스 기사님 을 반드시 만나뵙고 싶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기사님 조만간 꼭 찾아 뵐께요.
  • 태그 209번,버스기사님,감사합니다,꼭찾아뵐께요,죄송합니다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