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훈훈한 연일읍 좋아요~~
영일중학교에 근무하는 교사 이경우입니다. 
담임업무를 하다 보니 너무 감사하여 몇자 올립니다 
2020년 10월경 3학년 여학생의 일입니다.  
이 여학생은 엄마가 다방에서 일하는 아가씨에게 태어난 아이입니다. 물론 아버지도 모릅니다. 
갖 태어난 아이를 다방 뒷방에서 키우는 중, 다방주인 친구인 할머니가 애기에게 젖병을 물려주다 정이들어 
할아버지와 아들 딸에게 합의를 얻어 지금까지 17년간 친 손녀처럼 이쁘게 키워 마이스트교까지 진학 시킨 훈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쁘고 착하게 자라 공부도 잘하고, 할머니와 할아버지, 딸, 아들이 동생처럼 키워준 덕분입니다. 
학교에서도 도움을 주었지만, 이 딱한 사실을 연일읍 정철화 읍장님에게 알려 읍장님께서는 후원자를 찾아 고교 졸업까지 매월 30만원의 학비를 지원해주기로 약속한 고마운 분 가족들과 만나게 해주었습니다.  
한가족 처럼 도와주기로 약속 한분은 다름아닌 연일읍 청소년선도위원장을 20여년간 운영해온 이상록씨입니다. 
이 힘들고 어려운 세상에도 포항시 연일읍에 사랑이 듬뿍 피어나게 해준 할머니가족들분과 정철화연일읍장님과 이상록위원장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태그 훈훈,감사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