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자랑스럽다 경북장애인유도팀!!
자랑스럽다 경북장애인유도팀!! 
2022년 전국춘계장애인유도대회겸 2023국가대표 1차선발전을 
전라북도 전주에서 2022년 6월 18일 ~ 19일 개최 되었다. 
  
단체전 시각, 청각 장애인팀이 준우승을 하였고, 
  
개인전에서는 청각장애인선수 김민석(포항시청소속)-90kg(금메달), 최준호(포스코건설)-66kg(금메달), 박규일(일반)-66kg(동메달), 정석문(일반)-100kg(동메달)을 획득 하였으며, 
  
시각장애인 개인전에서는 정회민(일반)-73kg(금메달), 박정민(일반)+90kg(금메달),방성현(일반)-73kg(동메달), 손종영(일반)-90kg(동메달), 이준희(일반)-73kg(동메달)을 획득 하였다. 
  
종합 성적으로는 2위를 하였으며, 이는 실업팀 소속 선수가 2명인 경북이 불굴의 투지로 이루어낸 쾌거이다. 
  
종합 우승을 한 경기도는 실업팀 선수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경기도팀과는 항상 라이벌 관계이다. 
전국에서 가장 지원이 열악한 경북으로써는 자랑스러운 성적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추후 경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하였고, 
선수들이 마음껏 운동 할 수 있도록 실업팀과의 연계를 약속 하였다. 
  
포항에 위치한 경북장애인유도협회는 경북도 포항시와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를 희망하고 있으며, 도지사님과 시장님에게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라고 있다. 
경북장애인유도팀은 경상북도의 위상을 높이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할 것 이다.
  • 태그 장애인,유도,경북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