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포항시콜센터 한지원 상담사님 칭찬합니다(사소한 일의 큰 기쁨)
2020년 10월 24일 친구 5명이 포항 해파랑길 17~18코스를 걷기위해 1박2일로 즐거운 마음으로 부산에서 포항으로 가서 
숙소는 흥해로하고 차는 포항 출발지인 송도 해변 공용주차장에 주차한후 즐거운 트래킹을 하여 해파랑길 17코스의 목적지인 칠포 해수욕장에 도착. 
즐거운 트레킹을 뒤로하고 숙소인 흥해로 가기위해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검색조는 일반 버스 번호를 검색하고 운행시간을 검색하였으나 정확한 정보를 알수 없어 잠시 상황이 어수선 하였다 
제가 정류장에 부착된 교통안내도의 밑부분에있는 포항시 콜센터에 문의 전화한바 토요일 늦은 오후 시간에 친절한 응대를 받아 이에 대한 고마움을 함께공유하고자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상담사 한지원님에 대하여 칭찬과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칠포 해수욕장 입구에 2개의 정류소가 있어 위치를 묻고 지도확인, 정확한 정류장을 재차 확인후 목적지 에 대한  
마을 버스인 청하 4번 안내와 버스 도착 예상시간등을 안내 하여 오후 늦은 시간 편하게 첫 일정을 무사히 계획대로  
수행할 수 있었서 매우 기분이 좋았읍니다 
저와 친구들 모두 , 
직장생활시 고객응대를 중시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바 우리 모두가 감탄한것음 한통의 전화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콜센터 안내 문의후 피드백은 기대하지 않은 상태인데 버스 탑승후 2분 정도 지나서 버스를 잘 탔는지 
피드백 전화를 받았습니다 
친구 모두들 이 전화 한통에 매우 기뻐했고 감탄하고 칭찬사례로 올려야 한다고 하고,저 또한 같은 생각으로 이 글을 씁니다 
일반적으로 금전이나 상품과 관련된 문의에 대한 피드백 이라면 당연시 할 사항이라고 돌릴수 있지만 ,단지 버스 시간과 
탑승가능 버스 안내에 대한문의에 친철한 안내와 버스 탑승 여부 피드백 전화 한통에 모두가 공히 감탄과 기쁨을 얻어 
이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는 탁월한 서비스 자세와 직업의식,타인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할수 없는 부분인것을 잘 알고 있기에 
칭찬하는 바 입니다,  
한지원상담사님 덕분에 다음날 해바랑길18코스로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와서 감사인사 전합니다 
포항시의 뒤어난 행정안내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태그 !부산,!배려,!직업의식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