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너는 공무원들의 대민봉사와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기쁨방은 공무원들의 각종 미담사례, 봉사체험활동, 창의적인 업무수행 등을 게재하는 공간이며, 나눔방은 시민여러분이 칭찬하고 싶은 포항시민이나 숨은 선행인을 게재하여 화합, 칭찬, 격려의 창을 열어가는 공간입니다. 매력있는 도시, 함께하는 포항은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본게시판의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을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전기사님 및 상담원님 정말 고맙습니다.
이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이라 서울에서 포항 여행을 계획했을 때 설레임 반, 걱정반으로 포항에 발을 디뎠습니다. 
 
포항 여행이 처음이라 모든게 낯설고 조금은 두려웠는데 저희의 이런 마음을 기우로 만들어 버린 고마운 포항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상담원 및 운전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특히 저와 처음과 마지막 통화(명일대-호미곶), 이전에 여러차례의 문의 전화를 통해 목소리만 낯익은 상담원님! 이름을 몰라 명기할 수 없어 속상합니다. 
- 콜센터 상담원의 표본이자 본보기를 보여주셨어요. 
- 친절함은 기본 장착 + 꼼꼼한 이용 안내 + 이용자의 처지를 고려한 센스 있는 팁 제공 + 가족같이 챙겨 주는 다정함과 배려. 
- 여행 경로가 뒤죽박죽인 우리 일생을 위해 세심하게 안내해 주시고 정보와 팁까지 주신 상담원님 정말 최고였습니다.  
 
* 또 한 분 19호차 기사님! 
차분하시고 조용하시지만 마음 씀씀이는 천사와 버금가실 기사님 덕분에 여행의 마무리가 해피엔딩이었습니다. 
- 운전내내 친절한 설명은 기본 + 이용자가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운전해 주시는 뛰어난 운전 스킬 + 이용자의 상황을 고려한 이동노선 추천 
- 운행 중간에 일행이 화장실이 급했는데 기사님이 센스있게 관광지에 딸린 화장실로 안내해 주셔서 신변 문제 해결에다 덤으로 포항의 아름다운 관광지 한 곳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이외 이용했던 모든 기사님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 아무리 아름답고 훌륭한 명소라도 그 중의 제일은 사람들입니다. 
관광 갔다가 그 곳의 사람들이 불친절 하거나 바가지 등 상술로 관광객을 대한다면 그 곳의 추억은 기억 하기도 싫을 겁니다. 
 
저희 일행에게 '아름다운 포항'을 추억으로 남겨주신 '포항시교통약자' 관계자분들과 포항시 정책에 관여하시는 시장님 및 공무원분들 모두에게 정말 깊은 감사드립니다. 
 
  • 태그 포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 IP O.O.O.O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